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12288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8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그럼 우리 팬덤도 바보가 아닌 이상 끌올해도 된다는 말이겠네... 한달도 아니고 육개월도 아니고 더 된 일이지만 아직도 상처다..
대표 사진
익인1
나 피해자인데 바로 어제 일어난 일 끌올 하면 안되는거야..? 너익 팬미팅 일 말하는거 맞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계속 꾸준히 한다는 말을 독방에서 보고 와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꾸준히 하면 왜 안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우리도 5 월 일 계속 끌올해도 돼? 아까는 욕 엄청 하던데 우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 월 일도 팩트잖아.. 아니 내 말은 이렇게 서로 끌올한다고 나아지는 게 아니니깐 서로 안 했음 좋겠단 말이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삭제한 댓글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며칠은 나도 당연히 속상한 맘 알지.. 근데 꾸준하게 할 예정이라고 해서 넘 상처라 왔었어.. 익인 14 에게 남긴 답글이 내 마음이야 시간 남으면 봐줬으면 좋겠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글쓴이에게
아 모르겠다 그래 나도 너무 스트레스 받아서 말투 날카롭게 나간 것 같아 쓰니도 스트레스 많이 받겠다 그냥 각자 덕질 열심히 하자 잘 자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위에 봐주라.. 계속 한다길래 너무 상처받았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계속 한다잖아.. 그냥 우리도 그때 사과 못 받았었고 서로 넘어갔음 좋겠단 말이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아니 계속 한다고 하는 글을 봤어.. 꾸준히 한데..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맞아.. 당장 사과할 사람은 사과를 해야돼 나는 순간 감정이 격해져서 본문 이상하게 쓴 것 같아 미안해
나는 절대 너희 팬덤 욕하고 가수 욕할 생각 없고 한 사람이 나서서 사과를 하는 게 맞는 것 같아.. 일단 우리 팬덤 안에 사람이 잘못을 했으니깐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웅.. 오늘 생일이던데 기분 좋게 잤음 좋겠어 너도 잘 자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5월일 이미 꾸준히 끌올중이긴 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번 일 아니았음 안 하지 않았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음 나는 그냥 무슨일 있을때마다 본 것 같아소,,,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나 왜 못봤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뭐 같이 진흙탕 되자는 건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그게 싫어서 댓글에 적았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흠 그거랑은 다른거 같은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다른지 모르겠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계속 말하는게 왜 상처야? 수십명이 오프에서 엑소멤버랑 엑소엘 조롱하고 욕한거 사실이잖아. 그것도 팬미팅 밤샘줄에서.. 그 현장의 대다수는 방관하고 동조했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도 온라인에서 당한 거 사과도 못 받았고.. 근데 내 말은 진흙탕 싫어서 그냥 저엏게 할 바에 서로 안 했으 좋겠어서 그래.. 사과할 사람은 사과 꼭 하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니 알디원 ost 머임?!????????
21:42 l 조회 1
OnAir 와 바로 퇴근ㅋㅋ
21:42 l 조회 1
난 코르티스 자컨팀 개그코드(?)가 좋아
21:42 l 조회 1
내가 본 차쥐뿔 중에 영지 제일 취한 것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
21:42 l 조회 8
홍명보 패배원인 모르겠다 당황스럽다는 인터뷰보고
21:41 l 조회 12
윤두준 레몬탱 이게되네2
21:41 l 조회 26
옌스 한테 왜저러는거지..
21:40 l 조회 20
홍콩 중국어 씀? 아님 홍콩어가 따로 있어?7
21:40 l 조회 52
스엠 왜 요즘 커플곡 활동 안해주지ㅠㅠ1
21:40 l 조회 28
그룹에 기혼멤 생기는거 진짜 재앙이구나
21:40 l 조회 45
OnAir 깔루 선배 ㄱㅇㅇ
21:39 l 조회 4
OnAir 새참 먹고 합시다 ㅋㅋ
21:39 l 조회 6
김소혜 어떻게 복귀한거야?11
21:39 l 조회 72
위시 보밋걸 안무 댕좋다
21:39 l 조회 15
어이구 연습실 티셔츠 또 돌아왔네
21:39 l 조회 13
원빈 은석이 셋로그 감명 받았나 봄ㅋㅋㅋ3
21:39 l 조회 80
축구 전 국대들이 말하는 거 보는데
21:38 l 조회 24
나영석은 ㄹㅇ 밥 안준다는거 개웃기다2
21:38 l 조회 49
기아팬 시즈니 도영이 커버곡 전주 듣는데2
21:38 l 조회 29
도경수 진짜 극강의 효율성을 보여줌
21:37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