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윗 실트 구경하고 왔는데 말투도 예쁘게 서로서로 독려해주는 엑소엘들 보고 140805번 입덕해부러 ㅠㅠㅠㅠㅠㅠ 나 오늘부터 엑소랑 엑소엘 두탕 뛴다 ㅠㅠㅠㅠㅠㅠㅠ 이 솜뭉치들 진짜 사랑해.하트.⌚⌚⌚⌚⌚⌚⌚⌚⌚⌚⌚⌚⌚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트윗 실트 구경하고 왔는데 말투도 예쁘게 서로서로 독려해주는 엑소엘들 보고 140805번 입덕해부러 ㅠㅠㅠㅠㅠㅠ 나 오늘부터 엑소랑 엑소엘 두탕 뛴다 ㅠㅠㅠㅠㅠㅠㅠ 이 솜뭉치들 진짜 사랑해.하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