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패스 서방은 기본예의야 러브들 기존에도 그 알패스 용어 수정해달라고 부탁했는데 그거 쓰는 사람들이 조롱하고 계속 안바꾸고 그래왔어 그거는 배려가 아니라 너무 기본 예의인데 그거 안지킨거 타일러준것도 욕 먹이야돼? 진짜 화난다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알패스 서방은 기본예의야 러브들 기존에도 그 알패스 용어 수정해달라고 부탁했는데 그거 쓰는 사람들이 조롱하고 계속 안바꾸고 그래왔어 그거는 배려가 아니라 너무 기본 예의인데 그거 안지킨거 타일러준것도 욕 먹이야돼? 진짜 화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