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 다 언급하기 싫어하는 팬들 우선 미안해. 그냥 내가 지켜보니까 방탄 팬 토닥이는 글이나 이해하는 글 올라오면 12월에 이래주지 그랬어 라거나 반응 유하다는 말이 계속해서 나오는데 그렇게 따지면 방탄쪽에서도 5월일도 마찬가지잖아. 그땐 왜 그랬어? 이 반응 충분히 나올 수 있을 것 같은데. 그래서 지금 얘기만 가지고 이야기 하자는거 아니야? 사실 따지면 5월일 실트 보고 안말린 사람들, 12월일 동조하고 방관한 사람들, 지금 동조하고 방관한 사람들 다 문제잖아. 지금 일 아니면 서로 언급해봤자 득될게 없는 거 같은데 12월이랑 비교해서 반응얘기 나오니까 가져올거면 5월일도 가져와 이런 느낌 아닐까? 5월일이 다 엑소팬들 문제라는건 아님! 그냥 반응차이를 말하고 싶으면 5월일도 나올 수 있다는 거

인스티즈앱
현재 해외에서 남아공전 다른의미로 난리난 상황..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