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12301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3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자꾸 12월 달에도 우리한테 이렇게 해주지~ 라는 말이 많아서 쓰는건데 솔직히 그때도 엑소엘 응원한다 이런말 보였고 큰방 흐름 바꾸자 이런 말도 많았고 적어도 우리 만큼 쉴드글은 있었음ㅋㅋㅋㅋㅋㅋ근데 왜 자꾸 비교하냐구 그런글 진짜 못봐서 그러는거야?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다들 자기 기준으로만 보는듯...
나 레알 아무 관련 없는 타팬인데 솔직히 이런 일 터질때마다 반응 비슷비슷해. 아이돌 팬덤 다 모여있는 큰방에서 누구한테 딱히 유하고 이런거 못느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니까,, 엑소엘 응원한단글 나도 많이봤고 지금 아미들 역대급으로 까이고 있는데 ㅋㅋㅋㅋㅋ 글 올릴때마다 조롱하고 비꼬고,, 이게 뭐가 유해 유하다는 말에 뜻을 모르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 올릴때마다 자꾸 댓글마다 이런게 상대팬덤이랑 반응 차이난다는ㄱㅓ야~ 이러는데 차이 안나는데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니까... 뭐만하면 연대책임~~ 연대책임지라며~ 너네도져~ 이러고..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이때까지 연대책임 지라고 해서 연대책임 진 팬덤 있긴함..?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너 익의 생각도 분명이해하는데 타팬입장으로써 뭔가 다르긴한데 분명히 선그을만한 차이는 없었음 근데 그렇다고 똑같은 분위기는아니였어 내가 주관으로 느낀거라 기분나쁘지않앗으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 진짜 인증가능 타팬 3자입장으로는 둘다 똑같이 뚜드려맞고있음 어제오늘보면 비꼬는글 장난아니게 올라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2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계속 있었는데 완전 다르다고 생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커뮤말고 언론 반응차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222222222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잘모르겠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ㅇ 유함 많이 유함
가뭄에 콩나듯 있었지 ㅋㅋㅋㅋ 그땐 지금이랑 욕이나 비난 올라오던 수준도 달랐으니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예 없기야했겠냐 당연히 있었겠지 ㅋㅋㅋㅋㅋㅋ 글 리젠되는 속도나 욕먹는 수준부터가 달랐는데 무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있긴 있었는데 전체 분위기 자체가 달랐어.. 이건 확실히 느끼는 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웅 난 못 봄 욕이란 욕은 다 먹었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웅 유한거같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말리는 글도 불편하다는 글도 당연 있었지 근데 비율이 달랐지..게다가 페북이며 각종 기사등 이런것도 지금 상대적으로 조용하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ㅇㅇ유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ㅇㅇ 유해 완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유한거모르겠음 솔직히 12월일이랑 이번일 엄연히 다른일이라고 생각해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지금은 가해자 피해자 명백한데 12 월에 비하면 유한 거지 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유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땐 3일 내내 조롱 당하고 비꼼 당하고 에리들은 큰방에서 말도 못 꺼냈는데 그때에 비하면 뭐 지금은 상당이 유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완전 다른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때가 진짜 한 팬덤 매장 시킬라했지 지금은 유ㅏㅁ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 때는 여기서도 3일 내내 그 얘기만 올라오고 까이고 욕 먹고 징들 무서워서 큰방 나오지도 못했는데 그래도 잘못된거 정장하러 큰방 나왔다가 상처받고 짹은 뭐 들어가면 욕이고 그랬어. 인포 엑소엘 욕 먹으라고 도배되고. 그랬는데 결국 가해자 누구팬인지 모름.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카이 개 잘생겼네
9:36 l 조회 5
홍명보 인터뷰 보니까 다음 경기때도 경질 안되고 감독할것같고........
9:36 l 조회 10
일본이 지면?1
9:36 l 조회 12
그냥 남은 경우의수 보는데 32강 어려워보이네
9:36 l 조회 23
좋아하는 연예인이 싫어하는 취향 이거 말하면 어때2
9:36 l 조회 12
뜬금없지만 내가 코덕에서 코덕 포기한 이유
9:36 l 조회 7
일본 브라질 프랑스 너무 웃겼는데
9:36 l 조회 11
축협 벤투한테 개빌어서라도 모시고 와
9:35 l 조회 8
ㅈㅎ 옆에 여자 누구얌
9:35 l 조회 42
OnAir 튀니지 탈락 확정인데 끝까지 열심히 하네
9:35 l 조회 16
OnAir 아니 저 충돌로 무릎잡고 넘어지는거 생각만해도 개아퍼
9:35 l 조회 7
일본 한국이 다른 점은 그냥 감독이 홍명보 마냥 몇번이고 삽질을 했을 때3
9:35 l 조회 14
OnAir 아니 일본 저선수가 아직도 국대에 있어???1
9:35 l 조회 15
OnAir 일본은 한일전 하고싶다며4
9:35 l 조회 28
똑같은 잡일을 해도 누구는 부려먹기 좋은사람 누구는 잡일도 해주는 고마운사람이 되는걸까 차이가 뭐지
9:34 l 조회 14
난 걍 손흥민 이강인 오현규 조규성이 경기 하는걸 더 보고싶단 말이다2
9:34 l 조회 17
근데 진심 월드컵 양가감정이 듬
9:34 l 조회 18
축협은 귀국하자마자 빨리 결정해야 할 듯4
9:33 l 조회 54
한국가사ㅜㅜ1
9:33 l 조회 22
축구에 세금 너무 많이 들어가는듯 5
9:33 l 조회 6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