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꾸 12월 달에도 우리한테 이렇게 해주지~ 라는 말이 많아서 쓰는건데 솔직히 그때도 엑소엘 응원한다 이런말 보였고 큰방 흐름 바꾸자 이런 말도 많았고 적어도 우리 만큼 쉴드글은 있었음ㅋㅋㅋㅋㅋㅋ근데 왜 자꾸 비교하냐구 그런글 진짜 못봐서 그러는거야?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자꾸 12월 달에도 우리한테 이렇게 해주지~ 라는 말이 많아서 쓰는건데 솔직히 그때도 엑소엘 응원한다 이런말 보였고 큰방 흐름 바꾸자 이런 말도 많았고 적어도 우리 만큼 쉴드글은 있었음ㅋㅋㅋㅋㅋㅋ근데 왜 자꾸 비교하냐구 그런글 진짜 못봐서 그러는거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