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아미도아니고 엑소엘도 아님 오프에서 아무이유없이 서로 먼저치는건 솔직히 아이돌 팬덤의 특성 땜에 어쩔수없다고생각하는데....지금 공론화는 왜하는거야....? 아무도 안 말렸다는걸 중점으로 공론화하는고야....?아님 그냥 그 몇명이 욕했다는걸 중점으로 공론화하는거야....?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난 아미도아니고 엑소엘도 아님 오프에서 아무이유없이 서로 먼저치는건 솔직히 아이돌 팬덤의 특성 땜에 어쩔수없다고생각하는데....지금 공론화는 왜하는거야....? 아무도 안 말렸다는걸 중점으로 공론화하는고야....?아님 그냥 그 몇명이 욕했다는걸 중점으로 공론화하는거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