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탁해도 안듣고 조롱하고 왜 강요하냐하고 내려치고 이때싶이야기 나오고 써방용어 처음 쓸때부터 그러지 왜 이제와서 이러냐 배려의 문제 아니냐 이러니까 여기까지 온거야 미안하다고 안쓰겠다고 하는게 그렇게 어려운 일이야? 그리고 이 일이 잘못된걸 우리가 알려줘야 할 일이야?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부탁해도 안듣고 조롱하고 왜 강요하냐하고 내려치고 이때싶이야기 나오고 써방용어 처음 쓸때부터 그러지 왜 이제와서 이러냐 배려의 문제 아니냐 이러니까 여기까지 온거야 미안하다고 안쓰겠다고 하는게 그렇게 어려운 일이야? 그리고 이 일이 잘못된걸 우리가 알려줘야 할 일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