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팬분들도 우리보고 그만하라는 등..그런 식으로 하지 말아줬음 좋겠다. 지난 연말 생각해보면 정말 많이 상처 받았었고 우리도 자유롭게 글 쓸 권한이 있다고 생각해. 우리도 알아달라고 강요하지 않도록 할테니.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다른 팬분들도 우리보고 그만하라는 등..그런 식으로 하지 말아줬음 좋겠다. 지난 연말 생각해보면 정말 많이 상처 받았었고 우리도 자유롭게 글 쓸 권한이 있다고 생각해. 우리도 알아달라고 강요하지 않도록 할테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