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당연히 자유로운 글쓰기라 평생 끌올하던 말던 상관이 없음 대신 타팬들한테 눈치만 안주면 된다는거 이거로 엑소엘 입막음한다 가해자 만든다 이러지 말아줘라 어제 하루종일 타팬들도 눈치 주고 눈치받고 자유로운글쓰기 반복돼서 걍 서로 눈치주지도 보지도 말자 하는거니까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진짜 당연히 자유로운 글쓰기라 평생 끌올하던 말던 상관이 없음 대신 타팬들한테 눈치만 안주면 된다는거 이거로 엑소엘 입막음한다 가해자 만든다 이러지 말아줘라 어제 하루종일 타팬들도 눈치 주고 눈치받고 자유로운글쓰기 반복돼서 걍 서로 눈치주지도 보지도 말자 하는거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