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들끼리 있는 밤샘줄에서 엑소, 엑소엘 조롱하고 방관하고 웃은거야 왜 계속 팬덤매장이라는 말이 나오는지 모륵겠다ㅋㅋ 우리는 12윌에 우리가 했던 일도 아닌데 기사화 되서 욕받이 되고, 우리 팬덤 모두한테 연대책임 물었고. 진짜 서운한 건 그 때는 단 한명도 말리지 않고 오히려 도와줬으면서 왜 이제는 오히려 그만하라는거야...? 타팬들 눈치준 적 없어 우리는 가만히 있다가 멤버 생일에 조롱 당했는데 입장 바꿔서 생각해주라 제발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팬들끼리 있는 밤샘줄에서 엑소, 엑소엘 조롱하고 방관하고 웃은거야 왜 계속 팬덤매장이라는 말이 나오는지 모륵겠다ㅋㅋ 우리는 12윌에 우리가 했던 일도 아닌데 기사화 되서 욕받이 되고, 우리 팬덤 모두한테 연대책임 물었고. 진짜 서운한 건 그 때는 단 한명도 말리지 않고 오히려 도와줬으면서 왜 이제는 오히려 그만하라는거야...? 타팬들 눈치준 적 없어 우리는 가만히 있다가 멤버 생일에 조롱 당했는데 입장 바꿔서 생각해주라 제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