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그러면 안 되지만 그런 거 끌고 오면 당한 팬덤들 많아 근데 지금은 단독 팬미팅이잖아 타팬, 타가수도 없고 오로지 그 팬들만 있는 거기서 왜 조롱을 해 게다가 려시 용어까지 쓰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