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말하면 이때싶이라 욕할거알기에 나는 이번일끝나면 말하려했지만 이미 우리팬덤사이에서 그동안 민기가 볼까봐 그만해달라는 의견있었고 그게 어제 인티에서도 말이 나왔나본데 물론 ‘윤민기’라는 서방용어를 정할땐 ‘뉴이스트의 렌’,’최민기’라는 사람이 있는줄몰랐을수도있어 몰랐을수있다는거 이해하지만 이제 알게되었고 ‘최민기’가 봤을지몰라도 안봤을거라고 확신도 할수없으니 우리도 걱정이되고 그냥 서방이 아니라 ㅇㅍㅅ관련의 글도있으니 ‘윤민기’라고 서방하지 말아달라는 입장인거야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