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12311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1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타팬이면 우리는 아무것도 안했거 안타깝게 생각하고 있었는데.. 조금 마상이고 그 팬들한체 한 말이면 꼭 잘 해결되길 빌고.. 개인적으로 가수들은 아무 잘못 없는데 팬덤 이미지때문에 까이는거 너무 마음 아픔.. 엑방 둘 다 좋은 사람인거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인데
대표 사진
익인1
당연 타팬아니겠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황했러 렬루... 주어 없어서 아까 글 올라오던 타팬 눈치주기인가? 당황해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타팬 눈치주기 절대안해!!! 왜해!! 앓는글 팍팍쓰고 할거다해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헤헤 이제 알바하러 간다..하하하 더 앓고싶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절대 타팬 아닙니다 타팬한테 그럴 이유가 없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그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당요나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에이 우리가 타팬들한테 그 말을 왜 해 병.크 만들고도 발 뻗고 잤을 인간들한테 하는 거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첫댓..! 아이구 깜짝놀랐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런 거 아니니까 편하게 놀아 이웃나라 공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고맙다아!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한국 카타르 월드컵 포르투갈 상대로 그냥 비기고 탈락했어야함
9:24 l 조회 1
OnAir 미치겠네 팀플 di지게 안된다
9:24 l 조회 2
OnAir 와 일본ㅋㅋㅋ 침착하게 패스해서 잘 넣네
9:23 l 조회 5
OnAir 정신안차리냐고
9:23 l 조회 4
OnAir 일본이 2대1로 이겨도 안되는거야?2
9:23 l 조회 21
OnAir 와 또 우울해짐
9:23 l 조회 10
OnAir 일본은 왜 먹히고 랄지냐1
9:23 l 조회 10
OnAir 방금 골넣은 스웨덴 선수 맨유출신임
9:23 l 조회 12
OnAir 아 망햇다 아
9:23 l 조회 23
OnAir 와 스웨덴 골 쩐다..1
9:23 l 조회 11
이 와중에 인구수 넘사벽인데 조별리그도 못 나온 아시아 국가가 하나 있음2
9:22 l 조회 26
OnAir 아 걍 노답 도움이 안돼
9:22 l 조회 26
OnAir 아냐 이거 아니야...
9:22 l 조회 11
요새 1차 많이 터지는 씨피 잡았는데 개행복함
9:22 l 조회 8
OnAir 와 스웨던일본 진짜 모르겠다
9:22 l 조회 10
OnAir 미친 동점됨1
9:22 l 조회 25
왕자님의 나라 고오올
9:22 l 조회 8
OnAir 스웨덴 골 ㅇㅇ 동점1
9:22 l 조회 20
OnAir 아악!!!!!!
9:22 l 조회 12
전 골키퍼 선수 김병지 차기 축구협회장 선거 출마 거론2
9:22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