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신함 봤는데 갑자기 그런 생각이 들더라고...ㅎㅎ 이병헌씨의 사생활쪽 말고 그분이 배우로서 가지신 이미지, 뭐라하지 좀 과묵하지만 젠틀한? 이미지에 연기 잘하는 배우로 이미지 굳힐 수 있을 것 같아. 둘다 체구는 작지만 이목구비가 뚜렷한 얼굴에 조용한 이미지지만 목소리가 좋고 덤으로 영어발음 좋은 것 까지...ㅎㅎ 디오 지금은 나이가 어려서 귀여운 이미지가 좀 큰데 진짜 이십년 후가 기대됨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어제 신함 봤는데 갑자기 그런 생각이 들더라고...ㅎㅎ 이병헌씨의 사생활쪽 말고 그분이 배우로서 가지신 이미지, 뭐라하지 좀 과묵하지만 젠틀한? 이미지에 연기 잘하는 배우로 이미지 굳힐 수 있을 것 같아. 둘다 체구는 작지만 이목구비가 뚜렷한 얼굴에 조용한 이미지지만 목소리가 좋고 덤으로 영어발음 좋은 것 까지...ㅎㅎ 디오 지금은 나이가 어려서 귀여운 이미지가 좀 큰데 진짜 이십년 후가 기대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