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찮다생각 드는데.. (내용이 괜찮다는게 아녀!) 그 줄 찍찍 그은 그 사과문은 다시 썼다던데 고건 잘 모르겠고.. 물론 타팬이라 당사자와 느끼는게 다르겠지만 오히려 난 신기하다.. 당사자가 나와서 사과문 올린게... 첨봐! (난 당사자가 아니라 그 사과의 진정성은 잘 모르겠어서 사과문 올렸다는거에 초점두고 있따! 혹시 몰라서 말해!) 나만 그런거라면 사라지..ㄹ...ㄱ....ㅔ . .....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괜찮다생각 드는데.. (내용이 괜찮다는게 아녀!) 그 줄 찍찍 그은 그 사과문은 다시 썼다던데 고건 잘 모르겠고.. 물론 타팬이라 당사자와 느끼는게 다르겠지만 오히려 난 신기하다.. 당사자가 나와서 사과문 올린게... 첨봐! (난 당사자가 아니라 그 사과의 진정성은 잘 모르겠어서 사과문 올렸다는거에 초점두고 있따! 혹시 몰라서 말해!) 나만 그런거라면 사라지..ㄹ...ㄱ....ㅔ . .....
|
|
?방탄팬 사과문 모음?1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