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12316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3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방탄소년단 팬미팅 굿즈 밤샘줄에서 어떤 팬이 리이브를 켰는데 그 라이브 영상에서 엑소 엑소엘 조롱했어 입에 담기 싫어서 안 말하는데 궁금하면 찾아봐 진짜 본진이라고 생각하면 화날거야 

자꾸 소수라고 칭하는데 몇 명까지가 소수인지 나는 모르겠는데 당시 라이브 보던 팬들 많았고 아무도 저렇게 말하는데 이상해하지 않았어 

본인이 올린 영상이니까 빼박이고 사과할 일만 남았는데 사과문 올린 전 후에 우리 조롱하는 트윗 계속 알티함 대놓고 농락하는데 우리가 가만히 있어야 되는 거니? 사과 했으니까 끝인데 왜 자꾸 끌올 하냐고? 그게 사과야 농락이지?  

그리고 여기서 또 기자들한테 화나는 거 12월에 멜뮤 때 우리는 증거 없이 몰렸는데 정확한 것도 없이 우리 패는 기사 계속 써서 욕 먹여놓고 딱 사실이 보이는 이 사건을 공론화 시키려니까 위에서 못 쓰게 한다느니 뭐라느니 이러면서 공론화가 되지 않고 있음 

 

결론 

1 우리가 받은 건 사과가 아니라 농락 

2 공론화 전혀 되지 않고 엑소엘 이라는 이유로 조용히 넘어가려함 

 

잘못된 거 있으면 둥글게 말해줘 고칠게
대표 사진
익인1
정리해줘서 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 글 다 받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ㄱㄹㅇ.. 애초에 겁나 속보였는데 이제와서 사과문 떴다고 사과받으란 건 무슨 소리야 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눈치 봐야될 거 우리 아닌데 왜 자꾸 우리쪽에 눈치를 주는 건지 잘 모르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위에서 못쓰게 한다는 거 확실한거야?..그 메일 혹시 기자분이라는 인증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여기서 봤어 사실인지 아닌지 인증은 없었는데 수정할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근데 만약 조롱안하고 제대로 사과문 올렸다고해도 끌올하면 안되나?? 잘못한거 팩트고 우리 피해받은것도 팩튼데???? 사과 받는게 당연한거고 우리가 아직 용서가 안되는데 대리용서하지말았으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대로 사과문을 올렸으면 지금 이 상황보다는 나았을 거라고 생각하고 사과 얘기는 없고 공론화 얘기만 있었겠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쓰니한테 화낸건 아닌거알지?❤️ 마자 지금보단 나았겠지.. 근데 난 사과문올렸으니까 그만하자 이 말이 너무 듣기싫어 하 왜 자기네들 마음대로 그만하재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알아 마음 안 써도 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직도 너무 화나서 손떨려ㅋㅋㅋ 왜 하필 팬미팅때 머리채잡느냐는 그쪽팬들도있던데 자다 머리채잡혀끌려나온건 우리고 우리도 우리애 생일에 공연에 기분좋은 날이였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팩트 그만 흐리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쓰니한테 그러는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 아니아니!!! 절대 아니야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진짜 속상해 죽을 뻔 했잖아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미아내 쓰니야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1에게
괜찮아 괜찮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자꾸 이 일에 대해서 이상한 방향으로 흐르게 하는 사람들한테 하는말이여써 쓰니 오해했으면 진짜 미안해 ㅠㅠㅠ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보/소식 코르티스(CORTIS), 포뮬러 원(F1)서 러브콜 받으며 독보적 존재감 증명
9:11 l 조회 20
베리발 잘해?
9:11 l 조회 9
나도 감독 싫은데 왠지 모르게 32강은 꼭 갔으면 좋겠어
9:11 l 조회 12
OnAir 일본 좀 이겨주라 오늘 왤케 안뛰냐 니네10
9:10 l 조회 22
모든 행운이 우리에게 오길...
9:09 l 조회 11
우리나라 젔잘싸도 아니였어? 남아공전10
9:08 l 조회 88
어그로나 정병이 쓴 글 같지도 않구만 4
9:08 l 조회 32
OnAir 지금 일본 축협 회장이 2002년 국대 출신이래1
9:08 l 조회 44
정보/소식 다시 뛰는 한국 선수들7
9:08 l 조회 240
에스파 어디가?2
9:07 l 조회 36
홍명보는 뭐 감독만 하면 욕 먹을 구실을 주는 수준인데
9:07 l 조회 17
2년 전엔가 손흥민 자만추했는데
9:07 l 조회 42
난 솔직히 2002 멤버들도 문제 있다고 봄3
9:07 l 조회 98
아래글 저거 체육대회 전면 폐지는 아니고 축구만 막음8
9:06 l 조회 57
카타르 월드컵때가 벤투였나?4
9:05 l 조회 60
이강인이 어제 젤 열심히 뛰었어 ㅋㅋㅋㅋ17
9:05 l 조회 48
OnAir 일본 키퍼 혼혈이야??13
9:04 l 조회 62
김영광이 👏👏👏👏👏홍명보나가2
9:04 l 조회 86
난 희승 샵 바꼈을때부터 헤어 메이크업 불안했어
9:04 l 조회 66
지금 우리나라 교육청에서 하고있는게 체육대회 전면 폐지 이런거라던데14
9:03 l 조회 18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