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과문에는 왜 관심 가지는지 모르겠어 사과문 당사자들이 좋게 안보이고 오히려 전후상황때문에 더 화나는데 왜 사과문에는 관심가지면서 사과문 썼네? 잘썼네 이런반응 나오는지 모르겠어 정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