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태생에 서울 살다가 21세기에도 전기 깜빡거리는 지방 깡시골부터 광역시까지 살아봤음
학창시절 아니고 일 때문에 돌아다닌 거임
절대... 나는 그냥 내가 서울에서 대단한 문화생활에 인프라 안하더라도
각자에게 튀지않고 무관심한 사람들 사이에 섞여서 사람8363982번으로 살고싶고
내가 집에 있다가 어딜 하고싶고 가고싶으면 바로 갈 수 있는
한강도 가고 공연도 가고 그게 몇년에 한번이라도
병원 마저도 좋은 질로 바로바로 갈 수 있는
그런 환경..
공기 좋고 뭐하고 ㅋㅋ 다 의미 없는게
농업 폐수 공장 매연 사건사고 오히려 서울이 안전해
서울에 집 꼭 사야지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