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12322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83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왜냐면 자정을 안하는게 아니구 안되거든ㅎㅎ 

우리도 악개천지라 팬덤내 싸우고 난리도 아니었는데 

그 사람들이 계폭절대 안함 

해도 다시 계정만들어서 똑같은 짓 또함ㅎㅎ 

내가 언팔하고 안보는수밖에 없지 그걸 자정할 방법이 없다  

멀쩡한 팬들이 그거 자정하다 스트레스 받아서 탈덕함
대표 사진
익인1
ㅁㅈ 자정 아무리 노력해도 볼 사람은 계속 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그게 자정이 되는건가..? ㄹㅇ궁금해서 물어보는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돼 ㅎㅎ 진심 ㅎㅎ 멀쩡한 팬들이랑 구분만 되지 없어지지않는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ㅈ 자정 안됨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지랖... 까지는 아닌 것 같은데 자정 안 돼서 팬덤 내에 타팬덤 비하용어가 만연했던 걸로 피해본 입장에서 피해본 거 관련해서 말하는 건데 자정 힘든 건 알지만... 표현은 좀 안 맞는 것 같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자정이 뭐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상황에서도 조롱하는게 정상은 아니잖아 그게 너무 당연시돼서 오프에서도 그런거 아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타팬이라면서 그게 왜 오지랖인지 아닌지 판단을 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목바꿨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악개는 팬덤 내부일이기라도 하지 이건 타팬덤을 조롱하고 안티짓 하는 거잖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지랖은 아닌 거 같다..... 팔로워 삼만 넘는 계정이 떡하니 존재하고 멀쩡히 활동하는데 이걸 누가 조용히 보고만 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오지랖이라니..? 당장 자기쪽이 욕먹고있는데 그거자정하라는게 오지랖이라니 오지랖뜻은 아는거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 또한 오지랖이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자정이 힘든건 알겠는데 자정 요구가 오지랖이라니...그럼 우리 안티계정이 네임드로 활동하는데 우린 사리고 잇으란 건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오지랖이라는 단어는 쪼끔 아닌 거 같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안되는 건 결국 그 팬덤 사정이고 요구는 할 수 있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2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요구할수 있지 근데 계폭왜안하냐 글보여서 힘들단 뜻이었어 오해가 있게써서 수정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팬덤자정 요구는 왜 너무 간 건데? 당연한 거 아니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단어선택이 잘못되서 바꿨는데 의미만 봐줘 난 그냥 멀쩡한팬들이 힘들거란건데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자정이 힘들다 정도면 될 거 같은데 오지랖은 상황하고 아닌 거 같은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럼 우린 어떻게해야해
잘못된건데 당연히 요구 해야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쓰니가 엑소팬이 아니라서 오지랖같이 느껴질수도 있는거 아닐까? 자정 힘든것도 알고 난 일반 팬들도 어쩔수없는 일이라 생각하고 본문도 쓰니생각이니까 아무생각 안드는데 오지랖이란 단어가 좀 걸린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수정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일부가 안되면 전체적인 분위기라도.. 어제 초록글만 봐도 자정작용 필요했고 일부빼곤 가능할거라 생각하는데 너무 큰 바람이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자정 안되는건 자기팬덤이 알아서 해야지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걸 피해자 팬덤ㅇ 이해하고 계속 그 단어가 사용되는걸 이해하고 넘어가야 함??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계폭왜안하냐 글보고쓴거였다 ㅎ 제목은 수정했어 요구하는게 잘못된게 아니라 멀쩡한팬들이 자정시키기 어렵다는 뜻이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어렵다라도 노력해야지... 팬덤내에 정상적인 사람이 적어도 반이상이면 점점 자정되어 갈텐데.. 나도 쓰니글에 흥분한것같다 알겠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노력하긴해야지 멀쩡한팬들도 그사람스트레스일거라서 근데 없어지진않더라구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2 재발하지 않게끔 해달란 거였는데 그게 너무 간 요구라니 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쓰니 본문 말은 맞다고 생각함 나도 근데 오지랖음 조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럼 타팬덤들이 계속 애칭갖다 욕하고 멤버 욕하는데 그걸 둬야하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애초에 그때 말리는 분위기였음 이렇게까지 빡돌지도 않았을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런 계정 어느 팬덤에나 있을 수 있지만 그게 네임드라면 다른 상황이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팬덤내 자정이 얼마나 힘든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팬덤 내 자정 힘든거 알지 우리도 별사람 다 있는데 그걸 모를까 근데 피해 입은 쪽에서 힘든 것까지 고려해가며 요구해야 하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요구하는건 해야지 그것과 별개로 왜 눌계정 자정안시키냐 그러길래 쓴글이야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요즘 인생 개힘들어서 레몬탱 듣는데 눈물남…,…,…
3:01 l 조회 1
놀티켓 옛날폰 쓸 거면 컴이 낫겠지?
3:01 l 조회 2
홍명보는 너무 이기적인거 아님?
3:01 l 조회 2
우리판 네임드들 다 20대 초반인데 줌밭이라고 소문남
3:00 l 조회 5
다들 덕질하면 굿즈나 앨범 사??
3:00 l 조회 2
아이돌 훈련소가서 동기들 사주는데 막담아서 돈 엄청나왔대 동기피셜
3:00 l 조회 7
ㅅㅇㅇ 걍 못해서 까는거야?2
2:59 l 조회 21
한국 축구를 위해서 자기 자신을 버렸다 했으니
2:59 l 조회 5
이선민 눈만보면 서강준이라더니 진짜네
2:58 l 조회 18
일본처럼 3세대가 같이 덕질하고 그런거 좋아보이지않음?1
2:58 l 조회 10
자기판 연령대 낮길 바라는 것도 늙크크 같긴 함7
2:57 l 조회 27
떡밥 많고 계속 붙어다니는데 인기없는 씨피는 뭘까 1
2:57 l 조회 19
남아공전 아직 못봤어 지금 재방으로 보고올께3
2:57 l 조회 11
미야오 수인 살 빠진 이유가 있네…2
2:56 l 조회 55
내 최애 mbti가 infj인 사람3
2:56 l 조회 13
멤버들이 A를 대할 때 다 른/왼으로 대한다 이거처럼 공수치는 없는듯 5
2:56 l 조회 25
엑스러브 멤버 , 한국말 다 잘해??4
2:55 l 조회 27
설영우 태도 승리같다는 사람들 많던데5
2:54 l 조회 54
빗앤붓 남돌 개별로라고 하던데 여돌은 어때2
2:53 l 조회 37
그냥 10대 인구 자체가 2030의 3분의 1이라
2:53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