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냐면 자정을 안하는게 아니구 안되거든ㅎㅎ 우리도 악개천지라 팬덤내 싸우고 난리도 아니었는데 그 사람들이 계폭절대 안함 해도 다시 계정만들어서 똑같은 짓 또함ㅎㅎ 내가 언팔하고 안보는수밖에 없지 그걸 자정할 방법이 없다 멀쩡한 팬들이 그거 자정하다 스트레스 받아서 탈덕함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왜냐면 자정을 안하는게 아니구 안되거든ㅎㅎ 우리도 악개천지라 팬덤내 싸우고 난리도 아니었는데 그 사람들이 계폭절대 안함 해도 다시 계정만들어서 똑같은 짓 또함ㅎㅎ 내가 언팔하고 안보는수밖에 없지 그걸 자정할 방법이 없다 멀쩡한 팬들이 그거 자정하다 스트레스 받아서 탈덕함
|
|
타팬인데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