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변에 방관한 애들이나 아무 상관없던 반 애들은 몰라줘서 미안하다 , 모른척해서 미안하다 하는데 정작 당사자들은 미안하다곤 하는데 하나도 안미안해보여 피해자만 죽어라 호소하고 ,주변 사람들은 사과받았으니 좋게 끝내래 너도 잘못한게 있으니까 당하는게 아니겠냐 이런 소릴해 내가 겪은 일들이랑 너무 다를게 없어서 눈물나더라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주변에 방관한 애들이나 아무 상관없던 반 애들은 몰라줘서 미안하다 , 모른척해서 미안하다 하는데 정작 당사자들은 미안하다곤 하는데 하나도 안미안해보여 피해자만 죽어라 호소하고 ,주변 사람들은 사과받았으니 좋게 끝내래 너도 잘못한게 있으니까 당하는게 아니겠냐 이런 소릴해 내가 겪은 일들이랑 너무 다를게 없어서 눈물나더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