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이렇게 조용히 지나갈려고하는거면 그럼 멜뮤때는 왜 그랬냐고 묻고싶다 +)오해의 소지가 있어서 추가할께 나는 그때 그랬던 사람들을 얘기하고싶었던거야 모든 타팬들처럼 써서 오해하게 만들어서 미안해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지금 이렇게 조용히 지나갈려고하는거면 그럼 멜뮤때는 왜 그랬냐고 묻고싶다 +)오해의 소지가 있어서 추가할께 나는 그때 그랬던 사람들을 얘기하고싶었던거야 모든 타팬들처럼 써서 오해하게 만들어서 미안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