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건 아니지 않아??? 난 나도 엑소엘 만큼은 아니지만 피해자라고 생각하는데..... 밤샘줄 그날 나는 어제 팬미팅 간다고 엄청 일찍자서 팬미팅 갔다가 저녁늦게 집에 와서 아무것도 모르고 독방에서 어제 팬미팅 앓으려고 했는데 독방탄들 눈치 엄청주고 그때 상황알고 그거 때매 어제 팬미팅 앓는 것도 잘 못하고 그랬는데 가해자들은 관심도 없고 피해자만 호소한다고 하니까 아미들전체가 가해자 인거 같아 그냥 내 생각이야 난 좀 억울해서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그건 아니지 않아??? 난 나도 엑소엘 만큼은 아니지만 피해자라고 생각하는데..... 밤샘줄 그날 나는 어제 팬미팅 간다고 엄청 일찍자서 팬미팅 갔다가 저녁늦게 집에 와서 아무것도 모르고 독방에서 어제 팬미팅 앓으려고 했는데 독방탄들 눈치 엄청주고 그때 상황알고 그거 때매 어제 팬미팅 앓는 것도 잘 못하고 그랬는데 가해자들은 관심도 없고 피해자만 호소한다고 하니까 아미들전체가 가해자 인거 같아 그냥 내 생각이야 난 좀 억울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