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ㄸㅐ 징들 두들겨맞았을때 보는 내가 무섭고 안쓰러워서 큰방에 못들어왔었는데? 이제 꼬박 하루지났고 피해자인 징들한테 사과받았는데 그만하라고 눈치주고 이제 글써도되냐고 눈치주고 그러는거 진짜 더 상처주는거 아니냐. 사과받고말고 징들마음이고 우리는 그냥 앓을 거 다 앓고 관심있는 타팬들은 이 사건이 어떻게 흘러가고있는지 흐름알고 관심 가져주되 사과받는거에는 왈가왈부하지않으면되는거야 왜자꾸 눈치주고 그러는거야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그ㄸㅐ 징들 두들겨맞았을때 보는 내가 무섭고 안쓰러워서 큰방에 못들어왔었는데? 이제 꼬박 하루지났고 피해자인 징들한테 사과받았는데 그만하라고 눈치주고 이제 글써도되냐고 눈치주고 그러는거 진짜 더 상처주는거 아니냐. 사과받고말고 징들마음이고 우리는 그냥 앓을 거 다 앓고 관심있는 타팬들은 이 사건이 어떻게 흘러가고있는지 흐름알고 관심 가져주되 사과받는거에는 왈가왈부하지않으면되는거야 왜자꾸 눈치주고 그러는거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