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부로 피해자 감정 판단하지 말라는 뜻이야 .. 엑소엘 힘내 토닥토닥 해주는 타팬들 나도 고마워.. 근데 내가 봤을땐 별일아니다 , 내가 ㅇㅇ였으면 이런식으로 자기 입장에서 판단 안해줬으면 한다는 거지 멤버 조롱에 우리 애칭도 조롱 당했는데.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함부로 피해자 감정 판단하지 말라는 뜻이야 .. 엑소엘 힘내 토닥토닥 해주는 타팬들 나도 고마워.. 근데 내가 봤을땐 별일아니다 , 내가 ㅇㅇ였으면 이런식으로 자기 입장에서 판단 안해줬으면 한다는 거지 멤버 조롱에 우리 애칭도 조롱 당했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