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이런 일 생긴다면 어그로들이 꼭 피해자 역으로 욕 먹이려고 팬코하면서 안 좋은글 쓰고 먹이주는데 어제 오늘 보면 엑소엘들 그런 글들에 먹이도 안주려고하더라고 오히려 징인데 이건 좀 아닌거같아 이런식으로 말해주고.. 솔직히 내가 피해자인데 감정격해지면 그런글에 휩쓸릴수도 있잖아 그런 부분에서 예전보다 성숙해졌다고 생각함.. 대체 정말 잘하고있는거같아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보통 이런 일 생긴다면 어그로들이 꼭 피해자 역으로 욕 먹이려고 팬코하면서 안 좋은글 쓰고 먹이주는데 어제 오늘 보면 엑소엘들 그런 글들에 먹이도 안주려고하더라고 오히려 징인데 이건 좀 아닌거같아 이런식으로 말해주고.. 솔직히 내가 피해자인데 감정격해지면 그런글에 휩쓸릴수도 있잖아 그런 부분에서 예전보다 성숙해졌다고 생각함.. 대체 정말 잘하고있는거같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