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난 애들 덕질한 지 3년 됐고 그동안 ㅇㄹ하다라는 말 들어본 적이 없어 내 탐라에 그런 말이 안 들어왔으니까... 그런 사람들을 왜 안 말렸냐 하면 본 적이 없으니까 못 말린 거고 나말고도 어제 안 사람들 많았을 거라 생각해 그리고 ㅇㄹ하다라는 말을 쓴 사람은 못 봤지만 ㅇㅅ멤버에 대한 조롱이 섞인 글을 리트윗한 사람은 몇 번 본 적이 있어 그런 사람들 볼 때마다 난 그냥 기분이 나빠서 차단하기만 했고 그걸 말려야겠단 생각은 미처하지 못한 것 같아 그 점에 대해선 미안해 내가 조금 더 성숙하게 행동했어야 했는데 그러지 못한 것 같아 진짜 미안...

인스티즈앱
박환희 아들 겁나 컸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