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였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자 진짜 그러넼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프듀는 무대만 봐서 바로 생각이 안났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와ㅋㅋㅋㅋ 나 그 엔딩 진짜 좋다 애들 1인 1얼빡샷ㅠㅜㅜㅜㅜ눈호강ㅜㅜㅜㅜ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프듀였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자 진짜 그러넼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프듀는 무대만 봐서 바로 생각이 안났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와ㅋㅋㅋㅋ 나 그 엔딩 진짜 좋다 애들 1인 1얼빡샷ㅠㅜㅜㅜㅜ눈호강ㅜㅜ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