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12351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33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아니면 적은쪽이 억울할일 많을것같음....
대표 사진
익인1
애초에 싸움을 안 하면 돼!
아님 한 쪽에서 먼저 언급을 하질말던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겁니다1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래서 억울해...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누구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무래도 그렇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임 나 지금은 다 탈덕했지만 전에 덕질할 때 너무 힘들었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래서 다 탈덕한 지금도 그 머리수 많았던 팬덤만 보면 치가 떨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ㄱㄹㅇ 도찐개찐이여도 쳐맞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ㅈ 진짜 없는쪽 억울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늘 그렇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맞아..
나 여돌파는데 괜히 억울한일 많아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적은쪽은 억울해도 우리끼리 삭히고 부둥부둥해주고 참는게 다반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ㄱㄹㅇ
특히 여돌 파면 분하고 화나도 참아야될 일 진짜 많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ㄹㅇ 그래서 나도 여돌파면서 억울한일 겁나많았음.
그때 큰 쪽에서 만든 루머로 피해 진짜 많이봤었고 심지어 아직도 사실인줄 아는 사람 겁나많음.
그 외에도 진짜 여러분야에서 치임.
상도 팬덤이 커야 제대로 받는거임...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별것도 아닌 글로 마플만드는것도 솔직히 재능임
13:17 l 조회 1
무슨글때매 또 플타는데?
13:17 l 조회 1
아형은 ㄹㅇ 끝인가...
13:17 l 조회 2
웁스 래퍼여친 래퍼여친 이러니까 진짜 래퍼여친구하는건 뭐임
13:16 l 조회 4
각자 고향 마스코트 캐릭터 있으면 자랑해보자1
13:16 l 조회 8
라이즈 정병 대단하다해서 나도 스크랩해봤는데 글삭튀1
13:16 l 조회 23
손종원 설로인 모델 됐네
13:16 l 조회 5
난 이 모든 정병플이 알고보니 죄다 역바였어 하면 진심 개소름일듯1
13:16 l 조회 7
한로로 한교동 좋아한대 ㅋㅋㅋㅋㅋㅋㅋㅋ1
13:16 l 조회 6
뭐임 스키즈 노래 왤케 웅장함
13:16 l 조회 7
와 근데 제3자가 보면 타돌플은 그뭔씹이네2
13:16 l 조회 26
그룹에서 절반을 비주얼멤이라고 영업하는게 흔함?8
13:16 l 조회 43
이준영이 30살인데 연애를 5번 안쪽으로 한거면8
13:16 l 조회 23
아들맘들은 기본적으로 열등감이 깔려있어3
13:16 l 조회 17
아니 걍 그 글 넘겼으면 됐는데 못넘겨서 이러는거잖아5
13:16 l 조회 35
'대세' 리센느, 비니거 브랜드 '카사베르디' 광고 모델 발탁
13:15 l 조회 16
도영이 어머님이 팬들 커피 마시라고 선결제 해뒀나벼2
13:15 l 조회 35
스키즈 노래 오랜만에 나온거같네
13:15 l 조회 15
애초에 내부정병 악개 다걸려들라고 조합던진거 보였는데7
13:15 l 조회 93
인기 떨어진거 같긴하다1
13:14 l 조회 13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