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윤기 씨는 지금까지 남 이름으로 써방 잘하셔서 실트로 알게되면 이번에 처음^^ 알게되시는거구
2013년부터 민기로 써방 했다니까 민기 이름 가진 사람들은 그때부터 실트에 없더라도 자기 이름만 검색하면 떡썰 나왔을텐데^^
이번에 알게 되기 vs 2013년부터 지속적으로 내 이름 적힌 떡썰 보기
역지사지 왜 안 되십니까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민윤기 씨는 지금까지 남 이름으로 써방 잘하셔서 실트로 알게되면 이번에 처음^^ 알게되시는거구 2013년부터 민기로 써방 했다니까 민기 이름 가진 사람들은 그때부터 실트에 없더라도 자기 이름만 검색하면 떡썰 나왔을텐데^^ 이번에 알게 되기 vs 2013년부터 지속적으로 내 이름 적힌 떡썰 보기 역지사지 왜 안 되십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