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12364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프로듀스101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66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ㅈㄱㄴ
대표 사진
익인1
원래 다 그렇게 하지 않나? 믽 믾 이렇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칭 민기라고 검색했을때 안나오면 되는거니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당욘하지 원래 글케 하는 거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웅 원ㄴ래 그렇게 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응 원래 서방이 그런거 아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원래 서방이란 그런것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옹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게 기본이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원래 그렇게 하는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게 제대로 된 써방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웅 그게써방이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당연당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웅 원래 서방은 그렇게 하지 않나 보통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니 그렇긴 한데 왜 꼭 민기라고 부르고 싶은건지도 궁금하닼ㅋㅋㅋㅋㅋ
민기 발목이라고 적힌거 보고 슈가인 줄 알 정도면 거기서도 혼란스라워 보이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2ㅋㅋㅋㅋㅋㅋ우리 민기 발목인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그러네..그냥 윤민기가 입에 익었을수도 있고 맘에 들수도 있으니까..! 난 내 가수 그런 거 있거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건 자기들이 오래불러서 고치기어려울수 있으니 이해해 난 일단 야한글이 검색안됐음 좋겠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응응 당연하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원래 그게 정상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응 그게 맞는거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근데 꼭 윤믾기라고 써야해...? 민윦기라고 하면 안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게 맞는거긴한데 본명이 민윤기니까 윤믾기 보다는 민윦기 이게 더 맞지않나 싶은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2222 굳이 순서를 바꿀 필요가.... 애 이름이 민윤기인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33 이러케가 정상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44 굳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55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66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원래 그런 식으로 서방하는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그리고 믽윤7ㅣ 이런 것도 많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탄인데 나두 왜 믾기라고 하는지 몰겟어ㅋㅋㅋ 가끔 연성 보다가 믾기 나오면 순간 누구지..?? 싶을때 있음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게 서방 기본이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웅 저렇게 하는거 맞긴 한데 민윦기나 민윥기가 더 맞는거 아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 지금 하도 민기그래서 슈가본명이 윤민기인줄..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30
2222 본명 윤민기인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333 본명인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원래 그렇게 하는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ㅋㅋㅋㅋ믾윦기 라던게 윦기가 있는데 믾기는 왜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그냥 윥ㄱㅣ 이런식으로 하셈.. 굳이 꼭 민기라고해야하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ㅇㅇ그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원래 막 탄들이 속이려고 윤민기다 이러기도 했고 그냥 별명으로 굳혀져서 알페스에서도 본명이 아니니까 써방으로 쓰인 건데 왜 그렇게 하냐니? 물론 지금 민기 분이 팬이 많아져서 이렇게 말 나오는 거라서 바꾸는 게 맞는 건 맞지만 애초에 왜 윤민기로 써방 하냐는 얘기는 진짜 뭐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근데 우리 민기 앓는 글에 그쪽팬들도 모르고 같이 앓아서 우리가 좀...그런거 알지?
구분도 못하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별명인데 그거까지 아예 사용하지 말라는 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그런문제도 역시 다시 재발하지않았으면좋겄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그러니까 지금 별명까지 제재하려고 하는 거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49에게
내 개인의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50에게
어 알았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별명써도 돼 알페스만 민기로 서방하지말아달라는게 공통의견이야 별명에 대한건 개개인차가 있는데 난 개인적으로 별명은 고치란말은 안하고싶고 알페스만 제발 부탁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나도 알페스는 차라리 윥긔 이런 식으로 썼으면 좋겠고 애들이 트위터 엄청 찾아봐서 대부분 알페스 팬들도 써방 단어 되게 어렵게 만들어서 썼어... 민기라 써방하는 사람들도 되게 소수인데 그 소수가 그 써방을 못 잃어서 문제지... 에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굳이 윤민기로 써방을왜해 할려면 민윤기로 써방해야지 모르는사람은 윤민기로써방해도 민기님으로알수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이왕이면 그냥 믾윥기 이런식으로 하면 더 좋겠지만 오래 별명으로 써서 아쉬우면 윥믾기로라도... 근데 그건 팬들마다도 좀 갈릴거같거든 일단 민기로 써/치했을때 안뜨게만 해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민굥기ㄱㄱ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하투하 유하랑 스텔라 고음파트 부르는거임?
19:24 l 조회 1
다들 저녁 뭐먹어?????4
19:23 l 조회 7
헐 정세운 군대 갔네1
19:23 l 조회 10
마크 라프산두랑 뭔 챌린지올렸네
19:22 l 조회 22
머리긴돌들 많나봐 ㅋㅋㅋㅋ1
19:22 l 조회 20
여기는 누구든 내려치기 심해?4
19:22 l 조회 19
오늘 성수 갔는데 1걸음 10러브버그였음3
19:22 l 조회 33
팬미팅
19:22 l 조회 8
친구라도 될 걸 그랬어 진짜 명곡....
19:21 l 조회 6
멜론 주간인기상 1등하면 뭐가 좋음?6
19:21 l 조회 31
배부르게 먹어서 산책가고 싶은데 러브버그
19:21 l 조회 5
힙합판에서 양홍원 잘팔리는건 별로 안신기함2
19:21 l 조회 31
나 칭찬 좀8
19:20 l 조회 23
방탄 정국 영어이름이 JUNGKOOK이 아니네..? 예명인거야...?8
19:19 l 조회 186
극성인 판 너무괴롭다1
19:19 l 조회 35
양홍원은 무슨짓해도 나락 안가는구나10
19:19 l 조회 115
레몬탱 노래 좋은데...?3
19:18 l 조회 29
클라씨 컴백했다!!!!
19:18 l 조회 8
이번주 음방 다 해?
19:18 l 조회 23
왜이렇게 한 먹으면서 덕질할까..1
19:18 l 조회 4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