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12365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0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알페스는 당연한거고

써방은 원래 가수가 못보게 하려는 글 쓸 때 하는거 아니야?

자기 가수한테 안보여주고 싶은 글을 왜 내 가수가 봐야돼?

그리고 우리애 앓는 글 본인 가수 앓는 글로 착각할 정도면 아예 써방 단어 바꿔야되는거 아니야?

대표 사진
익인1
ㅁㅈㅋㅋㅋㅋㅋㅋㅋㅋ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8ㅅ8 예전부터 별명처럼 쓰셨다니 뭐 할말이 없다만 그거까지 써방해주면 좋겠다 허허 민기 발목잉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윤민기가 근데 서방단어는 아니지 않아?? 그 가수분 별명을 알고있느넫..써방이였다면 미안...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공공연한 별명이면 그걸로 알페스썰을 쓰진 않았을거 같아서
그리고 써방용어라는 거도 봤거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그건 별명처럼 쓰는거면 누가 뭐라 할순 없는거아닌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별명처럼 쓰는건데 그걸로 알페스썰을 쓰는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용도가 두가지가 있었던거 아닐까 딱딱 구분되진않잖아 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별명처럼 이용되서 좋은글에만 언급되면 나도 그것까지 뭐라고 하고 싶지는 않아
근데 애초에 써방단어 자체가 가수가 안봤으면 하는 글에 쓰이는거고 그걸 우리 애가 안봤으면 좋겠다는거야
그리고 이건 그냥 이해가 안가서 하는 말인데 내 가수 앓는 글에 자기 가수인줄 알고 같이 앓는 사람도 있는데 굳이 저걸 계속 써야되나.. 싶네 (이건 써방 단어를 안썼으면 하는 이유는 아니고 그냥 이해가 안되서 하는 말이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별명은 상관없는데 ㄸ썰은 진짜 아니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그건 알아 본문에 대해 얘기한거야!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라이즈 춤 잘춘다
22:57 l 조회 1
커플링에 커플목걸이 끼고 팬싸 이건 기만이죠
22:57 l 조회 1
역시 구여친들 패악질이 젤 구질구질하군
22:57 l 조회 1
하 트위터 진짜 이럴때 짜증남
22:56 l 조회 8
미국역사에서 남북전쟁 모르면 뭘 아냐는거 개웃기다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56 l 조회 14
샤오홍슈에 누가 450만원 썼는데 영통 태도 실망스럽다고 글 올렸네
22:56 l 조회 16
난 독실한기독교인 중에 극우아닌사람 본적이없음1
22:56 l 조회 15
이 남돌 누군지 알려주라
22:56 l 조회 21
지금 올공 극우들 시위처럼 미국에서 극우들 시위할때 저 남부연합기 깃발 들고다녀
22:56 l 조회 13
한예슬 최근 개이쁘다
22:56 l 조회 29
임영웅, 직접 만든 째즈바에서 부르는 사랑합니다〉♬
22:56 l 조회 2 l 추천 1
한국이 다시 월드컵 4강가는법
22:55 l 조회 16
OnAir 오늘 우열유경 찐이네
22:55 l 조회 9
보넥도 작업멤들 멋지다
22:55 l 조회 32 l 추천 1
지디 토이스토리 팝업 ㄹㅈㄷ로 잘꾸몄다
22:54 l 조회 50 l 추천 1
아니 엔하이픈 제이크 맞춤법 알티탄거3
22:54 l 조회 32
아니 근데 미국에서 그냥 우파인거랑 저 깃발이랑 좀 다르긴함2
22:54 l 조회 81
보넥도 청룡 무대 곡 순서4
22:54 l 조회 62
사과문도 성의가 너무 없으세요6
22:54 l 조회 145
페어안무에서 페어가 페어플레이에서 페어야?6
22:54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