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페스는 당연한거고
써방은 원래 가수가 못보게 하려는 글 쓸 때 하는거 아니야?
자기 가수한테 안보여주고 싶은 글을 왜 내 가수가 봐야돼?
그리고 우리애 앓는 글 본인 가수 앓는 글로 착각할 정도면 아예 써방 단어 바꿔야되는거 아니야?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알페스는 당연한거고 써방은 원래 가수가 못보게 하려는 글 쓸 때 하는거 아니야? 자기 가수한테 안보여주고 싶은 글을 왜 내 가수가 봐야돼? 그리고 우리애 앓는 글 본인 가수 앓는 글로 착각할 정도면 아예 써방 단어 바꿔야되는거 아니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