ㅌㅇㅌ에서 그러는거지?? 내가 그 문화 몰라서 그렇긴 하지만 다른분 이름으로 써방하는거 나도 아니라고 생각한다 엄연히 다른 사람 이름이 있는데... 근데 대체 민윤기를 서방할거면 애초에 좀 제대로 했어야지 윤민기 너무 흔한 이름이잖아 ㅠㅠㅠ 여기서는 없지?? ㅌㅇㅌ에서 아직도 계속 쓰는거야?? 내가 찾아봐서 직멘 계속 보내도 되는거지?? 미안하다 ㅠㅠㅠ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ㅌㅇㅌ에서 그러는거지?? 내가 그 문화 몰라서 그렇긴 하지만 다른분 이름으로 써방하는거 나도 아니라고 생각한다 엄연히 다른 사람 이름이 있는데... 근데 대체 민윤기를 서방할거면 애초에 좀 제대로 했어야지 윤민기 너무 흔한 이름이잖아 ㅠㅠㅠ 여기서는 없지?? ㅌㅇㅌ에서 아직도 계속 쓰는거야?? 내가 찾아봐서 직멘 계속 보내도 되는거지?? 미안하다 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