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민기라는 사람이 있다 쳤을때 써방을 민윤기라 했어 그걸 본 지금 까는 팬들이 바꿔달라 하고 실트까지 올렸는데 윤민기라는 사람의 팬측에서 되돌아 오는 말은’안유명해서 몰랐네. 오래 전부터 썼는데 왜 바꿔야 돼? 무엇보다 실트는 왜 올려 우리 애 보면 어쩌려고’ 이러면 기분 좋을 거 같아? 제발 남 입장에서 생각해보자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윤민기라는 사람이 있다 쳤을때 써방을 민윤기라 했어 그걸 본 지금 까는 팬들이 바꿔달라 하고 실트까지 올렸는데 윤민기라는 사람의 팬측에서 되돌아 오는 말은’안유명해서 몰랐네. 오래 전부터 썼는데 왜 바꿔야 돼? 무엇보다 실트는 왜 올려 우리 애 보면 어쩌려고’ 이러면 기분 좋을 거 같아? 제발 남 입장에서 생각해보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