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 부르는 애칭이 민형이다 이러면 이해를 해 근데 이거는 음지문화잖아 그쪽 애칭이 본인 이름으로 사용되는건 당연히 기분이 나쁘지않을까 이렇게 말하면 이제 평소에 민형이라고 부르자 라고하려나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평소에 부르는 애칭이 민형이다 이러면 이해를 해 근데 이거는 음지문화잖아 그쪽 애칭이 본인 이름으로 사용되는건 당연히 기분이 나쁘지않을까 이렇게 말하면 이제 평소에 민형이라고 부르자 라고하려나
|
|
민형은?4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