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12372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3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겹친다고 그러긴 하는데 어차피 팬들 사이에서 부르는 거고 나중에 방송 나가도 두 분 다 예명 있으니까 직접적으로 겹치진 않을거 같은데 알페스는 정말 아니지만 별명은 괜찮다고 생각하는데 팬들은 별명으로도 싫은거야..? 난 타팬인데 내 본진 이름이랑 다른 이름이랑 똑같은 사람 많거든...
대표 사진
익인1
별명으로는 괜찮ㅇㅇ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써방겸 별명이라문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별명이 문제라고? 써방이 문제인건 아는데 팬들 사이에서 별명으로 쓰는 것도 안되는겨?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몬소리여..? 그 별명=써방 이라 문제인거 별명은 ㄱㅊ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별명이 써방 용어로 쓰이는거야..? 그니까 써방 용어가 그 이름이라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웅 둘다 쓰여서 문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그니까 봐봐 팬들끼리 애칭으로 그 이름을 쓰는데 음지 사람들도 그걸 쓴다는거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쓴이에게
별명이 음지에서 써방으로 쓴다는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0에게
양지에서도 쓰인다는 거 아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쓴이에게
양지랑 음지 다

별명이 ZZZ 이면
그걸 써방으로도 ZZZ 쓰는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 별명을 음지 양지 둘다 쓴게 별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지로만 안 쓰이면 되는거 아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 일로 문제가 나왔는데 굳이 더 이상 써야하는 이유도 잘 모르겠는데 우선 우리쪽은 애 소중한 이름이라 더 이상 말 안나왔으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써방으로 사용하는 게 문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ㄱㄴㄲ 써방은 문제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별명으로 쓰는거 상관 없다고 우린 계속 말했어. 써방으로만 쓰지 말라는거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별명도 싫다는 사람 보이길래 밑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싫어 써방한다면서 별명으로도 쓰이는 것도 싫고 타가수 이름을 별명으로 쓴다는 게 난 이해가 안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그렇게 따지면 이름 같은 사람은 많고 팬들이 쟤 이름 별명으로 하자고 한 것도 아니잖아,,, 별명 자체가 싫은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너 익 타팬이야? 응 나는 싫어 한 가수의 소중한 이름인데 그 이름이 누군가의 소중한 별명이라고 해서 계속 쓰고싶다는 것도 이해가 안되는데 거기다가 써방이면서 별명이라고 하니까 난 더 싫은 거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음지 아니면 ㄱㅊ아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원래 음지 아니면 괜찮다는 생각이였는대 자꾸 치기당하고 이러니까 그냥 진저머리남 그냥 아예 안썼으면. 이라는 생각으로 바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냥 이런 식으로 하니까 아예 안쓰면 좋겠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글쓴이 말에 공감해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지금 올공 극우들 시위처럼 미국에서 극우들 시위할때 저 남부연합기 깃발 들고다녀
22:56 l 조회 1
한예슬 최근 개이쁘다
22:56 l 조회 10
임영웅, 직접 만든 째즈바에서 부르는 사랑합니다〉♬
22:56 l 조회 2 l 추천 1
한국이 다시 월드컵 4강가는법
22:55 l 조회 14
OnAir 오늘 우열유경 찐이네
22:55 l 조회 7
보넥도 작업멤들 멋지다
22:55 l 조회 26 l 추천 1
지디 토이스토리 팝업 ㄹㅈㄷ로 잘꾸몄다
22:54 l 조회 27
아니 엔하이픈 제이크 맞춤법 알티탄거3
22:54 l 조회 25
아니 근데 미국에서 그냥 우파인거랑 저 깃발이랑 좀 다르긴함2
22:54 l 조회 71
보넥도 청룡 무대 곡 순서4
22:54 l 조회 44
사과문도 성의가 너무 없으세요6
22:54 l 조회 128
페어안무에서 페어가 페어플레이에서 페어야?6
22:54 l 조회 18
나 이제 여기서 놀티켓 용병 구하면 해봐야지 ㅋㅋㅋㅋ
22:54 l 조회 20
우리나라에 강씨 경씨 전씨가 있으니까
22:53 l 조회 21
덕질용으로 hdd 2테라 새거 있는데 하나 더 살까? 말까?
22:53 l 조회 6
이제 5월도 여름이란 이미지가 강해?5
22:53 l 조회 15
그와중에 소속사 스토리로3
22:53 l 조회 150
외로워서 그런지 회사 사람한테도 tmi 남발해
22:52 l 조회 21
아니 앤톤 너므 잘함 ……5
22:52 l 조회 47 l 추천 9
솔직히 알페스 관련 스트레스도 멤버들이 차라리 즐기면 1
22:51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