겹친다고 그러긴 하는데 어차피 팬들 사이에서 부르는 거고 나중에 방송 나가도 두 분 다 예명 있으니까 직접적으로 겹치진 않을거 같은데 알페스는 정말 아니지만 별명은 괜찮다고 생각하는데 팬들은 별명으로도 싫은거야..? 난 타팬인데 내 본진 이름이랑 다른 이름이랑 똑같은 사람 많거든...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겹친다고 그러긴 하는데 어차피 팬들 사이에서 부르는 거고 나중에 방송 나가도 두 분 다 예명 있으니까 직접적으로 겹치진 않을거 같은데 알페스는 정말 아니지만 별명은 괜찮다고 생각하는데 팬들은 별명으로도 싫은거야..? 난 타팬인데 내 본진 이름이랑 다른 이름이랑 똑같은 사람 많거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