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징탄 인증글도 그렇고
저 실트가 왜 떴는지 뻔히 알면서 에리소환 욕했다며 그것도 몇명도 아니고 수십?
처음 발단사건 영상에서도 그러고 징탄 인증글보면 현장에서도 그러고
갈수록 저게 본인들 일상생활이었단 생각밖에 안들어
실트들어가보니까 뭐 페북인지 나부랭인지 오늘날씨에도 에리를 소환하고 기분에도 소환하고 ㅋㅋㅋㅋㅋ
대다수의 분위기가 왜 모르는척한다는 생각밖에 안들지 ㅋㅋㅋㅋㅋ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어제 징탄 인증글도 그렇고 저 실트가 왜 떴는지 뻔히 알면서 에리소환 욕했다며 그것도 몇명도 아니고 수십? 처음 발단사건 영상에서도 그러고 징탄 인증글보면 현장에서도 그러고 갈수록 저게 본인들 일상생활이었단 생각밖에 안들어 실트들어가보니까 뭐 페북인지 나부랭인지 오늘날씨에도 에리를 소환하고 기분에도 소환하고 ㅋㅋㅋㅋㅋ 대다수의 분위기가 왜 모르는척한다는 생각밖에 안들지 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