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랐을수도 있으니 그래 그럴수있지...하면서 그냥 쓰지말아달라고만 하고 다녔는데 결국은 안되어서 공론화되고.. 와중에도 소중한 별명이니 별명으로만 쓰면 안되냐고하고...별명이기 전에 우리애한테는 이름인데 그냥 속상해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몰랐을수도 있으니 그래 그럴수있지...하면서 그냥 쓰지말아달라고만 하고 다녔는데 결국은 안되어서 공론화되고.. 와중에도 소중한 별명이니 별명으로만 쓰면 안되냐고하고...별명이기 전에 우리애한테는 이름인데 그냥 속상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