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엘이라고 일 없어서 입닫았던 거 아니잖아 데네노 코코밥 똑같이 표절붙였고 마블도 갑자기 자기들이 껴서 실트총공까지 참여하고 중국에서 엑소 정말 말 그대로 매장 당할뻔 했고 옾챗 파서 엑소 신상 다 털었지 전화번호부터 주민등록번호까지 체리들 신상 모아서 올리고 엑소 외국팬들 찍어 올리며 조롱하고 비웃고 RT타고 타팬덤이 우리 자료 훔쳐가고 우리한테 뒤집어씌우려던 실트 참여하고 자기들이랑 상관도 없는 사과해 실트 참여에 갖은 루머 생성한 것까지 우린 입 없니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