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ㄹㅇ 인증가능한 타팬인데 엑소 응원해 ,, 엑소엘도 응원해 ㅠㅠㅠㅠㅠㅠㅠ 솔직히 엑소엘한테 너무 박한거 사실이라고 생각해 ,, 티비나 뉴스에서도 안좋은 팬 문화 이야기만 나오면 증거도 없이 거의 엑소 엘인거처럼 방송하고 ㅜㅜㅜㅜ 나두 속상하더라.. 이번 일 올해 액땜이라 생각하고 남은 2018 내 본진이랑 같이 크게 대박나자 ?? (인증해달라면 해줌)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나 ㄹㅇ 인증가능한 타팬인데 엑소 응원해 ,, 엑소엘도 응원해 ㅠㅠㅠㅠㅠㅠㅠ 솔직히 엑소엘한테 너무 박한거 사실이라고 생각해 ,, 티비나 뉴스에서도 안좋은 팬 문화 이야기만 나오면 증거도 없이 거의 엑소 엘인거처럼 방송하고 ㅜㅜㅜㅜ 나두 속상하더라.. 이번 일 올해 액땜이라 생각하고 남은 2018 내 본진이랑 같이 크게 대박나자 ?? (인증해달라면 해줌)
|
|
랑들아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