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사용한게 뭐그리 중요한거야..?나같으면 그냥 민윤기 윤기라고 쓰겠다..팬덤간ㅇ에서 별명도 겹치면 안쓰는게 예의인데 본명이 별명이랑 겹치는데?ㅋㅋㅋㅋㅋㅋ어느부분에서 계속 포기를 못하는건지 난 도저히 이해를 못하겠어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지금까지 사용한게 뭐그리 중요한거야..?나같으면 그냥 민윤기 윤기라고 쓰겠다..팬덤간ㅇ에서 별명도 겹치면 안쓰는게 예의인데 본명이 별명이랑 겹치는데?ㅋㅋㅋㅋㅋㅋ어느부분에서 계속 포기를 못하는건지 난 도저히 이해를 못하겠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