탄들은 대신 미안하다고 하는데 잘못한것도 없는데 미안해하는건 당연히 이상한거고 방탄분들은 당연히 아무런 잘못도 없으니 아무생각 없고 정작 잘못한 인간들은 뻔뻔하고ㅋㅋㅋㅋㅋㅋ화가 계속 나는데 화를 낼곳이 없어서 화가 공중에 떠다니는 느낌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탄들은 대신 미안하다고 하는데 잘못한것도 없는데 미안해하는건 당연히 이상한거고 방탄분들은 당연히 아무런 잘못도 없으니 아무생각 없고 정작 잘못한 인간들은 뻔뻔하고ㅋㅋㅋㅋㅋㅋ화가 계속 나는데 화를 낼곳이 없어서 화가 공중에 떠다니는 느낌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