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답답할 것 같아. 그냥 일부라는 단어만 붙이면 비꼬고 비난하는거 다 정당화 되는거고 아무리 자극적이어도 일부라고 하니까 넘어가야 하고. 아무것도 안하고 있던 사람들이 제일 피해받네. 너무 마음쓰지 말고 산책을 하든 맛있는 걸 먹든 음악을 듣든 본인에게도 좀 쉬는 시간을 주길 바라! 그냥 힘내라고 말해주고싶다.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진짜 답답할 것 같아. 그냥 일부라는 단어만 붙이면 비꼬고 비난하는거 다 정당화 되는거고 아무리 자극적이어도 일부라고 하니까 넘어가야 하고. 아무것도 안하고 있던 사람들이 제일 피해받네. 너무 마음쓰지 말고 산책을 하든 맛있는 걸 먹든 음악을 듣든 본인에게도 좀 쉬는 시간을 주길 바라! 그냥 힘내라고 말해주고싶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