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한 볼때마다 딕펑스 김태현 닮았다!!!!!!! 아 정말 말하고 싶었어 안닮았을수도 있지만 나는 그래보요..... 그래서 동한이 투표도 했었는데ㅋㅋㅋㅋㅋ내 본 닮아서 영상도 많이 찾아보고 춤 잘추더라ㅠㅜㅜ혹시 내본 모르는 사람들도 있을까보ㅏ..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김동한 볼때마다 딕펑스 김태현 닮았다!!!!!!! 아 정말 말하고 싶었어 안닮았을수도 있지만 나는 그래보요..... 그래서 동한이 투표도 했었는데ㅋㅋㅋㅋㅋ내 본 닮아서 영상도 많이 찾아보고 춤 잘추더라ㅠㅜㅜ혹시 내본 모르는 사람들도 있을까보ㅏ..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