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3개 공식에 하나 새로 입덕했는데 앞 그룹들이랑 인기차이 너무 심해서 힘들다 연차순으로 ABC라고 하면 새로 입덕한건 D라 하자 데뷔는 A와 B 사이에 했는데 인기는 데뷔 일년도 안된 D보다 못하고 인지도도 없음.... 그래서 내가 말하려는건 진짜 이런 아이돌이 많다는 거야 큰방에서 조차 언급도 없는 근데 진짜 잘 살펴보면 끼많고 비주얼좋고 진짜 열심히하는 아이돌들 많다 근데 얘네들이 한국에서 인기없어서 해외에서만 활동하는거 보면 그리고 한국팬들에게 하는 말은 늘 미안하다고 보면 너무 슬프더라구 이미 몇명 군대가고 재계약 시즌 다 다가오고 한국 앨범 안나온지 n년 돼서 라이징 스타 되게 해주세요 이런건 바라지 않을게... 그냥 한국에서 다른 돌 다하는 공연장에서 공연할 수 있었으면, 자신들을 응원하는 팬이 많다는 걸 알았으면 좋겠다

인스티즈앱
신혜선이 이렇게 작아보이는거 처음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