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12404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8시간 전 엔시티 보이넥스트도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15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이석민 : 또 우리.. 승관이가~..복면가왕에서.. 

까지 말하고 울먹거리기 시작한다에 가진 표 다 건다


그럼 그걸 보던 승관.. 석민을 보며 같이 울컥했지만 안 울려고 아아 형 진짜!!! 를 남발하기 시작하는데..

대표 사진
익인1
아 ㄹㅇ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석민이 진짜 백퍼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기 하도 잘 울고 여려섴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호시: 야아아~~~~~~~~~ 또 우리 세븐틴 메인보컬 부승관 박수 한번 주새요~~~~!!!!!! 우리 메인보컬 승관이 덕에 어깨가 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어깨 쑤욱 올라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 석민이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벌써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울 메보틴 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럼 또
울어?!?! 이러면서 애들ㅇㅣ 묻겠디 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석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울컥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석민이 인티하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ㄱㅋㅋ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ㅋㄱㄱㄱㄱㄱㄱ왘ㄱㄱㄱㄱㅋㄹㅇㅋㄱㅋㄱㄱ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석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ㄹㅇ 인정이요~~~~~~~~~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ㄱㅋㅋㄱㅋㅋㄱ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너 석민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ㅋㅋㅋㅋㅋㅋㅋㅋ이석민 귀여워서 어떡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ㅇㄱ 95틴은 아빠미소 각이고요 최한솔은 네~ 진짜 와... 감탄 각이고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이짠은 우리 또 승관이 형이! 각이고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ㅇㅈㅇ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ㅇㄱ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ㄹㅇ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 고럼 옆에서 부슨관 같이 울컥..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석민아 인티하니...? 핸드폰에 눈물떨어지는거 다보인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석민아 본인표출 달고 해야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석민아 상점에 본인표출 아이템살수있엉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ㅇㅈㅇ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승관 : 아! 진짜! 도겸이 형 왜 울어~!!
하면서 자기도 울먹거린다에 한 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ㅇㄱㄹㅇㅋㅋㅋㄱㅋㄲ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한솔: 와~ 아니 진짜로 승과니가~ 친구지만 진짜 대단하더라구요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봉들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ㅋㅋㅋㄱㅋㅋㅋㄱ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석민아 인티하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ㅇㄱㄹㅇ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석민아 본인표출권 사야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아 너 진짜 석민이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둘은 또 오열하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승관: 형울면 나도 운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여기 세븐틴밖에 없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과니 약지 손가락 끝으로 눈앞을 꾹꾹 누르기 시작하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미쳤냑ㆍ긐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이지훈 : (보컬팀 보스로써 승관이 기특하지만 티는 안냄) 잘했네 (스윽-엄지척)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이석민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ㄲㅋㅋㅋㅋㅋㄲㅋㅋㅋㅋㅋㅋㅋㄱ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이미 나왔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이미 나와서 3라운드까지 진출해써..!! 네캐에 영상있어 ㅎㅎㅎㅎ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무대에선 걍 모자같은거씌우지말지
23:18 l 조회 1
떡밥 넘 많아서 뭐볼지 고민하고 싶어
23:18 l 조회 1
모델 한혜진이면 무쌍맞나?
23:18 l 조회 1
정국이 이 사진 원본 있는사람
23:18 l 조회 1 l 추천 1
모델 한혜진 이쁘다
23:18 l 조회 1
플투는 올타임 레전드야
23:17 l 조회 2
그래도 스엠이랑 하이브가 제일 나은 것 같음
23:17 l 조회 4
엄마한테 내일 월드컵때메 일찍 일어나야된다니까
23:17 l 조회 7
어떤 여돌남돌 친목(?) 걍 귀여운데ㅋㅋㅋ1
23:17 l 조회 14
어떻게 공식에서 포타에 쓰일만한 짤들을 이렇게 잘 말아주지
23:17 l 조회 12
아 입금 잘못함 아
23:16 l 조회 18
갠샷 많이주니까 좋당
23:16 l 조회 8
아 승한이 레드레드 부르는거 왜케 웃기냨ㅋㅋㅋㅋㅋㅋ1
23:16 l 조회 23
OST 이거 못잊는다 노래 좋음(ㅜ아는사람?)
23:16 l 조회 26
성한빈 멤버쉽포토북 짤뜬거6
23:15 l 조회 10
하투하는 애기어 쓰는 사람이 한명도 없네1
23:15 l 조회 45
어느 장단에 맞춰야할지..3
23:15 l 조회 20
레인보우 재경 동생이 누나한테 여신님이라고 부르는데
23:15 l 조회 6
티원 팬들아 2024 월즈 결승은 비하인드 없어??
23:14 l 조회 5
재희 날다3
23:14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