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석민 : 또 우리.. 승관이가~..복면가왕에서..
까지 말하고 울먹거리기 시작한다에 가진 표 다 건다
그럼 그걸 보던 승관.. 석민을 보며 같이 울컥했지만 안 울려고 아아 형 진짜!!! 를 남발하기 시작하는데..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이석민 : 또 우리.. 승관이가~..복면가왕에서.. 까지 말하고 울먹거리기 시작한다에 가진 표 다 건다 그럼 그걸 보던 승관.. 석민을 보며 같이 울컥했지만 안 울려고 아아 형 진짜!!! 를 남발하기 시작하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