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콘서트 가는 날에 친구들이랑 논다고 뻥쳐놨는데 할아버지 생신 때문에 갑자기 그날 가족모임 잡혔는데 내가 절대 못간다 그랬더니 엄마가 눈치 챈거 같아.. 사실 대로 말하는게 나을까? 아니면 계속 모르는 척 하고 우길까ㅠㅠ?
|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
|
내가 콘서트 가는 날에 친구들이랑 논다고 뻥쳐놨는데 할아버지 생신 때문에 갑자기 그날 가족모임 잡혔는데 내가 절대 못간다 그랬더니 엄마가 눈치 챈거 같아.. 사실 대로 말하는게 나을까? 아니면 계속 모르는 척 하고 우길까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