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한 애들 우리만 있는것도 아닌데 대표로 울애들만 욕 엄청 먹고 ㅠㅠㅠㅠㅠㅠㅠ첫방 하는 날까지 독방에서도 얘기 많이 나왔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잘돼서 너무 다행이야 우리 온옾이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