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12419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20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88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내가 제대로 탈퇴 이유 디테일 하게 말하면 내가 손해 볼 것 같냐? 라는데 끝까지 건강 안좋다고 쉴드 쳐준 와이지가 손해일까 멀쩡한 위너 해체할뻔하게 만든 니가 손해일까? 그 디테일 들어보자 한번ㅋㅋㅋㅋㅋㅋㄹㅋㅋㄹ
대표 사진
익인1
이야 누가 손해일지 뻔히 보인다야~~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2
엥 무슨일 있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인스타에 지도 전그룹 언급하고 싶어서 한줄 아냐면서 지가 제대로 탈퇴 디테일 말하면 자기가 손해볼 거 같냐고 올린 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 (당황)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몰라 그런가봐 사람들이 그만 좀 언급하라니까 인스타에 저러고 올림 지가 탈퇴 이유 말하면 지가 손해일거 같냐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위너 활동 처음부터 끝까지 행패만 부리고 나간게 말이 많아.. 우리도 여태까지 너 쉴드쳐줬던거 다 까줄까? 발연기,팬한테소리지른거,다치지도않았는데 휠체어 그냥의자처럼쓴거, 근친발언한거 다 정리해서 올리면 누가 손해일까.?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친 무슨소리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저는 진우형을 쟁탈하려는 아이들을 보고 영화 시나리오가 생각났어요. 진우의 딸이 아빠를 사랑하게 되는거다. 그런 구상이 떠올랐다. 어린이들의 독기와 소유욕이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했다.” 남태현이 한말. 브이앱에도 있고 기사도 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첨부 사진+실제한말 텍스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엥 설마 애기들이랑 같이 나왔던 프로에서 인터뷰한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맞아 영상도 있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ㄷ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나 근친은 처음 듣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ㅇㄷ
8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ㅋㅋ나 이거 애써 넘어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윗댓 봤다 ㅠㅠ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누가 손해일까요~~~~~~?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걔 인스타 언팔한지 오래
진짜 너가 그렇게 말 하면 안되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나 진짜 팬들도 참은게 한두가지냐?ㅋㅋㅋㅋㅋㅋㅋㅋ주차비때도 진짜 답도 없었는데 쉴드는 안쳐도 눈감고 품어줬더니 어이가 아리마셍ㅋㅋㅋㅋㅋㅋㅋ얜진짜 시한폭탄같은 존재야 ㅋㅋㅋㅋㅋㅋ무슨 방송이라도 나오면 언제 짜증 부릴까 언제 또 지혼자 꽁기해질까 걱정하고 있어야 하잖아 팬들이 ㅋㅋㅋㅋㅋㅋㅋ우리도 참고있는데 뭔 자신감이래 진짜? 아 위너 2016년만 생각하면 너때문에 눈물나 진짜로 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근데 요즘 덕질 행복해서 타격감 1도 없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인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린정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ㅇㅈㅇ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그리고 잘 나가고 있기 때문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인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어휴 나간애가 말이 많네 입닫고 있어도 짜증나는데 왜케 입을 나불거리면서 산다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냥 혼자 부들대는걸로밖엔 안보임ㅋㅋㅋ 응 이제 너한테 1도 관심없고 우리끼리 행복하게 잘 지내고있단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얼마 안 있다가 분명 뉘우치는 사과글 올라올 거다 꼭 잘못을 용서해달라는 것처럼 왜냐면 지금 위너 너무 잘돼고 팬들 모두 행복하거든 이건 경험담임 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승후니한테 손가락 욕한것두 해명해 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 리얼임????? 혹시 좌표 있니..? 아니면 언제 어디서 그랬느지라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인기글에 움짤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딥디말하는건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와 진짜 뭐하는 사람이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어이가 없다ㅋㅋㅋㅋㅋ 이때까지 팬들이 다 쉴드쳐주고 나갈때도 위약금도 안 받고 멤버들이랑 와이지가 엄청 배려해줬는데 자기가 다 말아먹어놓고ㅋㅋㅋㅋㅋㅋ 자기가 애들한테 피해준게 얼만데 그런식으로 말 해ㅋㅋㅋㅋㅋ 제발 얘기 좀 해봐... 이래놓고 얘기 안 하겠지 자기 손해인거 알테니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그래 그럼 인터뷰는 그렇다치고 브이앱 영상 틀어놓고
승훈이형 랩이 많이늘었네요~~~ㅋㅋ 하면서 실력평가 한 것도 해명해줄래 태현아?

태현이 너도 위너 언급 싫다면서요~ 왜 먼저 브이앱에서 애들 실력 평가하세요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어이없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테일하게 말해봤자 남태현 너만 불리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발 입 좀 가만히...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가만히만 있어도 반은 간다.. 사람은 항상 말 조심해야되는데... 어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남태현진짜 저런애를 왜 좋아했을까 의문이다 정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누가 손해일까? 제발 말해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지금은 인스타글 지웠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걍 말해제발
8년 전
대표 사진
타팬46
요즘 매우매우 잘나가는 위너 남태현 나가고나서 원래도 잘 나갔지만 더욱 더 잘나가네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민재?????
11:26 l 조회 1
OnAir 김민재를 왜 빼?
11:26 l 조회 1
OnAir 그니까 왜 전반부터 공격적으로 안했냐고
11:26 l 조회 1
OnAir ????김민재왜
11:26 l 조회 1
OnAir ? 김민재를 빼면 수비를 누가하냐 미쳣음?????
11:26 l 조회 1
OnAir 김민재가 빠진다고..?
11:26 l 조회 1
OnAir 홍 잡힐때 조규성 뒤에 있었음
11:26 l 조회 1
근데 참고로 멕시코가 2:0으로 이기고 있어서 져도 32강 가긴해
11:26 l 조회 1
OnAir 예선 탈락 예선 탈락 예선 탈락
11:26 l 조회 1
OnAir 김민재를 왜 빼;;;
11:26 l 조회 1
OnAir 김민재??
11:26 l 조회 1
OnAir 타블로 화장실 가면 안댐?...
11:26 l 조회 1
OnAir 아니 김민재를 ㅁ밴다고....????????
11:26 l 조회 1
OnAir 김민재를 왜빼?
11:26 l 조회 1
OnAir 홍명보 자꾸 보여주눈거야
11:26 l 조회 1
OnAir 김민재를 빼???
11:26 l 조회 1
OnAir 전반적을 지금 스쿼드로 했었다면
11:26 l 조회 1
OnAir 아 김민재 부상인가
11:25 l 조회 1
OnAir 아니 설영우를빼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25 l 조회 1
OnAir ? 김민재를 뺀다고?
11:25 l 조회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