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아이돌 팬은 아니지만 가끔 인티에 아육대 나갔다가 부상 당한 아이돌들 글 꽤 올라오길래.. 그렇게들 다치고 난린데 왜 굳이 계속 하는건지... 뭐 그거 안 나가면 불이익 있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