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512424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20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67
이 글은 8년 전 (2018/1/14) 게시물이에요

남태현 인스타 | 인스티즈 

 

남태현 인스타 | 인스티즈 

 

..? 

 

 

+지금 인스타 두 글 다 지워짐
대표 사진
익인1
얘왜이래?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 장 더 추가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야 근친발언한게 말이 많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왜저러는건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ㄷㄷ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진짜 원래 좋아했는데 남은 정과 미안함이 일체 없구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연예인 생활 원투데이도 아니고 저렇게 적대적으로 나오면 손해인 거 알텐데...
언급하는 거 예의 아닌 것 같다고 정중히 거절하면 뭐라 할 사람 아무도 없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언급하는 거 위너 멤버들에게도, 절 응원해주시는 팬분과 위너 팬분들 모두에게 예의 아닌 거 같아요 그 부분은 언급하지 않을게요 하면 아무도 뭐라 안 하지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맞아 쓰니 말대로 하면 오히려 부둥해주는 사람 많았을 걸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인터뷰는 그렇다 쳐 그럼 왜 브이앱에서 자기입으로 릴리릴리 틀고 멤버 실력 평가?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 진짜??? 헐 처음 들어봐 남태현이 브이앱에소 이랬다고? ㅡ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다른 익인인데 막 승후니한테 승후니형 랩이 늘었네요 ~막 이러명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충격;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하 이거 다시 생각해도 화난다ㅎㅎㅎㅎ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ㄷㄷ................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 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와... 말잇못....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니 근데 대부분 팬 아니었나 진짜.. 대박..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누가 착하고 열심히 사는 이미지로 살으라고 했냐? 적어도 남한테 피해는 주지 말아야 될 거 아니야 지가 다 망치고 나가놓고 니가 예의 운운할 수 있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진짜 할말많은건 팬들이지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이야 말하는거봐봐 ..... 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남태현이 저런 이미지였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왜저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기자님한테 죄송하지만 그 질문은 서로 예민한 부분이라 빼주시면 감사합니다가... 예의 없는 건 아니지 않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ㅋㅋㅋㅋㅋㅋ 꼭 누구같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웃긴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왜이런대...?오히려 위너팬들이 감싸준거많지않았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어이가 없다ㅋㅋㅋㅋㅋ 말 하기 싫은거면 왜 릴리릴리 틀고 제가 속해있었던 그룹이죠라면서 노래 들으면서 웃고 멤버 실력평가 해?ㅋㅋㅋㅋㅋ 대단하다 진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 제발 엑시트 너 목소리때문에 못듣게는 하지마 제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와 진짜 할말잃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까 다 때려치우라고 자기 잘못이라고 한 것도 있었음 지워지기 직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와.. 그래도 좋아하던 사람들일텐데 멘탈 털리겠다 저분 팬바보 그런걸로 유명했던거같은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내가 쟤 한 때 좋아했던 게 너무 한심해 ㅋㅋㅋㅋㅋ 쟤 볼수록 위너가 더더더더더 잘 됐으면 좋겠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그냥 탈퇴한게 천만다행이네 위너 잘되니까 미련 남은 사람처럼 왜 계속 언급하는지 1도 모를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롸..? 왜저래? 원래 저랬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내가 얘때문에 위너 탈덕함 진작 탈퇴했으면 탈덕 안했을텐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쟤 탈퇴한지 1년이 넘었는데 왜 아직도 저러냐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0?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왜저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아니 누가보면 본인 착하고 열심히 하는 이미지 꾸역꾸역 만드신 줄ㅋㅋㅋㅋ아이돌일 때 전혀 안 그랬자나 팬한테 호통치지 돈 손가락에 끼워 건네지... 논란은 본인이 다 만들어놓고 ..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아직 너무 어려... 다 본인한테 돌아올텐데 잘 생각하길.. 옛 정도 떨어질 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다 맞춰주고 위해줬는데 너는 우리 생각 한개도 안하는구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얘 왜 이래 갈수록 대박이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이분 왜 이러실까... 지금 자기 하고 싶은거 하는 것도 그나마 남아 있는 팬들 때문에 할 수 있는거 일텐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진짜.. 과거의 일은 지나간 거라 어쩔 수 없으니 너도 네 위치에서 커리어 쌓아서 성공하고 위너야 말할 것도 없이 더 더 잘되길 바라는데 왜 자꾸 이런 소식이 들리는지 모르겠다 널 좋아했던 내 시간들에 회의감이 느껴져..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오늘 김승규는 잘못이 없다,,,
11:24 l 조회 1
OnAir 홍명보 아쉬워하는 거 개열받는데
11:24 l 조회 1
OnAir 홍명보는 진짜 두번 다시 감독할 생각하지마라
11:24 l 조회 1
OnAir 알못인데 1대 0으로 끝나면 우리나라 32강 진출 실패 확정이야....???
11:24 l 조회 1
OnAir 우리나라 진짜 개못하네
11:24 l 조회 1
OnAir 비기면 올라가지?
11:24 l 조회 1
OnAir 조규성 나온다
11:24 l 조회 1
OnAir 아니 우리는 왜 매번 안따라가??
11:24 l 조회 1
남아공한테 지는거 개쳐웃겨ㅋㅋㅋㅋㅋㅋㅋ
11:24 l 조회 1
조규성 넣어줘…
11:24 l 조회 1
OnAir 야 때려쳐 그냥 ㅋㅋㅋㅋ
11:24 l 조회 1
OnAir X됐다 모드 켜져서 골 넣을듯
11:24 l 조회 1
OnAir 비기는 것도 열불나는데 한 골을 먹혀?
11:24 l 조회 1
OnAir 뭐야 손흥민 들어가면 골 넣는다매!!!
11:24 l 조회 1
바로 걍 월드컵 껐음 일하러 간다 ㅂㅂ
11:24 l 조회 1
OnAir 그래 그냥 다 그만둬라
11:24 l 조회 1
OnAir 아이고 머리야
11:24 l 조회 1
OnAir 이거 이기기 겁나 힘들어지는 이유
11:24 l 조회 1
OnAir 지금 선수 교체해서 상대팀 흐름 끊어
11:24 l 조회 1
OnAir 홍명보 보여주지 마세요 개열받으니깐
11:24 l 조회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24